FAQ

FAQ

  • 질문강의 재생이 되지 않아요

    수강신청과 결제를 완료한 아이디로 접속을 했는지 먼저 확인해주세요. 그럼에도 재생이 안되는 경우는 브라우저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
    포트레이더의 강의는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플레이어로 재생이 되고, 크롬/파이어폭스/엣지 브라우저의 경우 별도의 플레이어에서 재생이 됩니다. 최신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길 바랍니다.
    MAC PC에서는 강의가 재생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  문제가 지속될 경우, 4traderfor@gmail.com 으로 알려주시면, 24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질문결제가 되지 않아요

    포트레이더의 강의는 원활한 수강과 품질유지, 강의 보호를 위해 정원이 정해져 있습니다. 정해진 정원이 채워지면, 더이상 강의 등록을 할 수 없게 됩니다. 해당 강의는 트레이더의 뜻에 따라 단 한차례로 마무리될 수 있습니다. 정원이 채워지지 않았음에도, 카드결제가 완료되지 않는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. 사용하시고자 하는 카드의 월 한도를 초과한 경우
    . 인증서가 폐기된 것이거나 만료됐을 경우
    . 인증서와 카드 명의자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
    . 카드사 ISP 안전결제 관련 오류

    위의 사항을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서비스 결제에 문제가 있다면, 4traderfor@gmail.com 으로 알려주시면 24시간 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질문트레이더와 소통하고 싶어요

    포트레이더는 트레이더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 트레이더들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함입니다. 다만 사이트 내 게시판을 통해 강의기간 동안 소통할 수 있습니다.